홈 > 에버홈 소식 > 공지사항



조회 765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방/생활가전 전문브랜드 에버홈 입니다

에버홈을 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업그레이드된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일정기간의 차이로 신형을 구매하지 못함에 대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본체를

무상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 서비스 해당고객 : 무선믹서기 4/08~6/28 구매고객


○ 서비스 진행 절차

1. 해당 고객님께 카카오 메시지 발송

2. 고객서비스센터 또는 공식카카오채널, 전용서비스번호로 서비스 희망 요청

3. 요청하신 고객님 순서대로 본체, 고속충전케이블, 칼날안전커버 배송

4. 제품 도착 후 2일내 기존 제품 회수


■ 업그레이드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속충전지원
  • -. 고속충전용 케이블 제공, 프로그램 업데이트

※ 별도의 고속충전용 어뎁터와 제공 드린 케이블을 사용시 공인기관

시험 기준 2.5시간 소요됩니다(기존 4.5시간)

    2. IPX6등급 방수기능

       -. 충전단자 및 전원커버 위치 변경 및 내부 구조를 변경하여

공인기관의 IPX6등급 방수 테스트을 완료하였습니다.

  • IPX6등급과 별도로 본체를 물에 담그어 세척하면 안되며,
  • 충전커버를 완전히 닫은 상태로 칼날부분만 물에 세척하여 주십시요
  •  

    3. 칼날 안전커버 제공

        -. 세척 후 본체를 안전하게 건조 보관하기 위해 칼날 안전커버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세척 및 보관 또는 안전커버 장착 시 칼날로 인한 안전사고에 주의하여
  • 주십시요
  • 그 외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편리한 작동법 안내
  • -. 절대 탄산수, 콜라, 사이다, 막걸리등의 음료를 넣고 작동하시 마십시요.
  •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 본체가 위에 있는 상태에서 먼저 작동버튼을 눌러 작동 후 뒤집어서 믹서를
  • 사용해 주십시요.
  • 업그레이드된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의 상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자세히
  • 안내되어 있습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에버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에버홈



02-2647-3924

(고객센터/평일 AM10:00-PM17:00/토,일,공휴일 휴무)


(주)에버홈 ㅣ 대표자 이대훈

본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1다길 22, 6층(양평동5가)

물류/AS센터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통일로 690번길 75-2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대훈

사업자등록번호 107-87-9299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영등포-1727

everhome@everhome.co.kr


COPYRIGHT 2021 EVERHOME. ALL RIGHT RESERVED.